정리와 기록

반응형

미니벽난로 만들기... 사실 그림 카테고리로 분류될 내용은 아닌데요.

 

클래스 101에서 일러스트를 배워보려고 구매했다가 101원을 추가로 지불하면

 

주는 사은품에서 받았기에, 이쪽으로 분류해서 글을 쓰려고합니다.

 

일러스트를 본격적으로 해보겠다... 라는 생각은 아니었고,

 

제 블로그에서 쓰고 있는 게임 만들기(RPG Maker MV)를 취미로 하면서 

 

거기에 들어갈 그림들도 손수 그려서 넣는다면 조금 더 퀄리티를 높힐 수 있지않을까...

 

이런 생각이 들어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뭐 취미로 하는 건데 대단한 수준을 당장 목표로 하는 게 아니기 때문에 하나하나 직접 해보려고 해요.

 

이런 조립물이 평소 관심있던 분야는 아니지만 사은품으로 왔는데 잘 활용해봐야죠!

 

사실 사은품으로 받은 것이긴 하지만 실제로 판매 중이기도 한 제품이므로

 

혹시 관심이 생기셨다면 찾아보시는 것도 괜찮겠네요.

 

어쨌거나, 바로 시작해보았습니다.

 

 

포장을 뜯으니 이런 저런 재료들과 주의사항 등이 보이네요.

 

 

전체 준비물입니다.

 

만드는데 필요한 모든 것이 다 들어있네요.

 

 

너무 걸죽한가 싶기도한데, 정확한 양이 기재가 안되어있습니다.

 

혹시 하시게 된다면, 넣으면서 좀 휘저어보세요...

 

저는 그림 설명만 보고 일단 넣고보는 바람에 좀 과하게 넣은 것 같아요.

 

양 조절은 그렇게 중요하진 않았지만 굳는 시간이 더 오래걸리더라구요.

 

 

만들다가 중간에 한번 찍어봤습니다.

 

벽돌이 진짜같아 고급(?)한 미니어처의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완성된 모습입니다.

 

기본 제공되는 초에 불을 붙혀봤는데요.

 

집에 라이터가 없어서, 가스렌지로... 힘들게 켜봤어요.

 

낮이라서 조금은 느낌이 그렇지만 밤에 켜보면 훨씬 이쁠 것 같네요.

 

 

굴뚝으로 연기도 올라온다는데 화력이 약해서 그런지 그정도까지는 아니었고,

 

불을 끄면서 생긴 진한 연기가 굴뚝으로 훅하고 올라오는데 사진은 없지만 정말 느낌있고 좋았습니다.

 

공식 유투브도 검색해보시면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거기서는 이런 기본 제공하는 초가 아니라 화력이 좀 더 좋은 걸로 넣어서 더 멋있더라구요...

 

어쨌거나, 이렇게 미니 벽난로 만들기는 끝이 났고 앞으로 클래스 101에서 구매한 일러스트 강좌를 통해

 

연습을 틈틈히 하고 그것도 조금씩 모아서 포스팅 해볼까 싶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