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리와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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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만에 글을 쓰게 됩니다

 

원작 전투 방식 구현은 순조롭네요

 

일에 치여 많은 시간을 쏟지 못하고 있었지만

 

팬메이드 후속작의 완성 배포 소식에 조금은 분발해보고있습니다

 

원작 전투 시스템은 시간만 있으면 사실상 완성이 가능한 상태기 때문에

 

(시간만 있으면 <- 이거중요...)

 

시간 투자만 하면되는 기틀(캐릭터,스킬,맵,적,장비,아이템 등등...)이 완성되면

 

창작의 영역은 그 후에... 훗날 생각해보려합니다

 

전투 시스템 같은 경우는 자하 변신이라던지 구현에 어려움이 있을 것 같은 것들을

 

전부 완성을 해놓았기 때문에 비슷한 방식으로 구성되어있는 것들은 노가다만 하면 되는 상황입니다

 

완성이 되지않았을뿐 기능적으로는 전투가 완전히 구현되어 있기때문에 걱정거리는 없지만

 

노가다에 들어가는 시간만큼은 어떻게 할 수가 없네요

 

퇴근하고 지친 몸이지만 하다가 자야할 시간이 되면 피곤하고 힘들지만

 

하루하루 조금씩 채워져가는 것들을 보면 기분은 좋더라구요

 

영상이나 스크린샷하나 없이 글만 쓰고 가는게 좀 그렇긴 한데

 

나중에 시간날때를 기약하며 물러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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