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시작일부터 13일 차
손오공 스킬 만든 것들 올려봅니다.
분신술!
그나마 좀 볼만은 한데... 펀치를 무슨 초당 몇 번을 하는 건지 ㅋㅋ
조금 느리게 해야 하나 싶긴 한데... 모르겠습니다. 일단 완성.
아! 피격 이펙트가 없었군요. 추가해야겠습니다.
집명신군 현무!
그나마 원형에 가장 가까운 것 같습니다.
만들고 글 쓰다 보니 뭔가 밋밋해서 자세히 봤더니...
하늘에서 내려와서 기술 쓰고 다시 올라가는 현무의 모습이 없네요.
이따 수정해야겠습니다...ㅎㅎ;
지진 같은 느낌으로 화면이 흔들리면서 바위 공격을 하는 현무의 기술이 매력적이군요.
맹장신군 청룡...
너무 못 만들어서 마지막에 올립니다... 스킬 순서대로 올리는 게 보기 좋겠지만...
으... 보기만 해도 허접한 이펙트, 애니메이션... 이걸 만들었다고 올리는 게 좀 부끄럽지만
일단은 완성한 것과 비슷(???)한 상황이니 올려봐요.
청룡 아래로 애니메이션이 발동되게끔 하고 싶지만 어떻게 하면 가능할지 잘 모르겠네요...
애니메이션을 조금 더 늘려서 부드럽게 해야 하나 싶긴 한데 이렇게 한들 저렇게 한들
청룡 아래로 애니메이션이 나오게 하는 게 우선되는 문제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데미지도 스킬이 발생함과 동시에 들어가서 좀 별로이지만 플러그인 자체 문제라서
해결책이 있는지는 좀 더 알아봐야겠어요.
그리고 청룡이 화질이 좀 구질구질한데 하다보니 어떻게하면 원본 해상도를 잃지않고 쓸 수 있을지
고민하다보니 어느정도 답이나와서 현무에는 적용했는데요.
청룡할때는 그 생각을 못해서 좀 허접하네요... 이 부분도 추후 수정이 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소리가 없으니 스킬이 더 허접해보여서 끝으로 영상으로 마무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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